다이나믹듀오, 악천후에도 광란의 디스코파티…MV 이벤트 성료

입력 2015-11-15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듀오, 악천후에도 광란의 디스코파티…MV 이벤트 성료

다이나믹 듀오가 14일 정규 8집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 공개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약 7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앨범 발매 전 뮤직비디오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소음이지만 가장 신나는 디스코 파티를 즐겼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진행한 이번 무소음 페스티벌에서는 초반부터 힙합 음악,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만의 음악을 플레이해 팬들의 흥을 돋우었다. 이후 다이나믹듀오 정규 8집 앨범의 수록곡 중 ‘J.O.T.S. feat. nafla’(제이 오 티 에스 피쳐링 나플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은 환호를 보내며 최초 공개 영상을 감상했다.

악천후 속에서도 현장에 참여해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는 후문. 또 뮤직비디오 상영이 끝난 후 다이나믹듀오가 예고 없이 깜짝 공연을 진행하자 행사의 열기가 고조되며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장인 건대 커먼그라운드 일대가 잠시 마비되기도 했다.

한편 ‘J.O.T.S. feat. nafla’ 뮤직비디오는 15일 밤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은 17일 정오 발매되고, 동일 오후 8시 홍대 예스 24 무브홀에서 네이버 V 앱을 통해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