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중기팩’ 전세계 12개국에서 앞다퉈 “계약하자” 러브콜

입력 2015-11-26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객의 니즈와 피부과학을 접목시켜 아름다움의 트렌드를 강조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브랜드 ㈜페이스플럭스(http://www.faceflux.co.kr)에서 오랜 연구 끝에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주목받은 기중기팩은 그간 업그레이드와 피부안전성 테스트 및 11가지 임상을 취득하고 지난 8월부터 공영홈쇼핑(아임쇼핑)에 일명 ‘홈쇼핑 이미용업계의 No.1 완판미시’로 통하는 개그우먼 출신 김지혜씨를 게스트로 하여 꾸준히 판매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

‘기중기팩’은 피부 탄력과 보습으로 특허 받은 2가지 특허성분과 피부에 좋은 12가지 베리류를 비롯한 다양한 자연 추출물을 함유한 성분으로 구성된 젤 타입의 팩으로서 얼굴과 목에 밀착되어 노폐물을 없애주는 것은 기본, 영양 공급과 탄력 회복에 탁월한 제품이다.

구체적인 임상내역을 살펴보면 안면(볼), 눈꼬리 및 입꼬리 포함 리프팅 세 가지, 피부 겉탄력, 속탄력, 탄성회복력의 탄력 세 가지와 피부밝기, 모공면적, 피지, 보습 및 각질에 대한 개선 등 총 11가지의 임상 결과를 취득했다.
특히 탄성회복력은 기중기팩만의 비교우위로 피부 탄력에 효과적임을 검증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리프팅 팩임에도 보습력을 느낄 수 있어 피부 탄력 개선효과가 뛰어나 고객 반응이 좋다는 평이다.

섞어 바르지 않고 필요한 양만 간편하게 짜서 얼굴에 바르는 올인원 타입으로 피부탄력은 기본으로 리프팅(Lifting), 보습, 각질, 피지, 모공, 브라이트닝, 블랙헤드 관리 등을 한번에 가능해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지난 4월 '2015 코스모뷰티 서울박람회'를 필두로 6월 상해기념품선물전시회, 7월 코스모뷰티 말레이시아 전시회 및 11월 초 베트남 전시회 등 그간 활발한 국내외 전시회 참석을 통해 해외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기 시작한 기중기팩은 본격적인 해외 판로를 모색해왔으며 그 결과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외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11월 5일부터 11일 7일까지 베트남에서 개최된 베트남 국제박람회(Vietnam InternationalRetail & FranchiseShow 2015)에 참가하여 기중기팩의 우수성을 홍보하였다. 이 번 박람회는 12개 국가 207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약 35,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해외시장 개척의 일환으로 지속적인 해외 전시회 참가가 가시적인 결과로 이어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지아 업체와 계약체결 및 수출상담을 활발히 진행중이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