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여기여기 붙어라’ 예쁜 미소가 힘들더라”

입력 2015-11-2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업텐션이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활동을 앞두고 '미소'가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업텐션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진후는 "첫 컴백이라 공백기가 긴지 짧은 지도 잘 모르겠다"며 "그냥 활동을 이어서하는 느낌이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쿤은 "틴탑, 백퍼센트 선배가 바쁜 게 좋은거라고 위로를 해줘서 더 힘을 얻었다"라고 선배에 대한 감사의 뜻을 보였다.

더불어 고결은 "우리가 '위험해' 활동을 하고 빨리 준비를 해야 하는데, 시간이 짧아서 부담이 많았다. 그러다보니 새벽까지 연습을 많이 했다"라고 부담감도 있었음을 털어놓았다.

트기 우신은 "'위험해'와는 또 다른 콘셉트인데다가 3주만에 나오니까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웃을 수 있나 하는 걸 많이 연습했다. 그게 생각보다 되게 힘들더라"라고 웃음연습이 가장 힘들었음을 밝혔고, 미소 시범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쑥스러운듯 고개를 떨구고 웃음을 터트려 보는 이도 웃게 만들었다.

'BRAVO!'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히트 작곡가 이기, 용배가 작곡을 맡은 래칫 장르의 곡으로, 많은 남자에게 둘러싸인 한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BRAVO!'에는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외에도 인트로 'BRAVO!', 상큼한 분위기의 '나두', 네오 소울 댄스 장르의 '불러', 팝댄스곡 'Holic', 틴탑의 창조가 작곡한 'Party2nite' 등이 수록됐다.

한편 업텐션의 'BRAVO!'의 음원과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자정 공개되며, 음반은 3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