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연말 시상식, 무슨 상이든 주는 건 다 받고 싶다”

입력 2015-11-2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업텐션이 연말 시상식에서의 수상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업텐션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나 우신은 시상식과 관련된 질문을 받자 "시상식에 대한 욕심이 없으면 거짓말이다. 연말 시상식에 서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고 업텐션 멤버들 역시 "신인상을 받고 싶다"라고 이구동성으로 외쳤다.

또 고결은 "다른 선배들의 시상식 무대를 모니터했는데, 그런 무대에 올라가면 가슴이 뜨거워질 거 같다. 이번에는 좋은 성과를 얻고 싶고, 주는 상은 전부 다 받고 싶다"라고 수상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BRAVO!'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히트 작곡가 이기, 용배가 작곡을 맡은 래칫 장르의 곡으로, 많은 남자에게 둘러싸인 한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BRAVO!'에는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외에도 인트로 'BRAVO!', 상큼한 분위기의 '나두', 네오 소울 댄스 장르의 '불러', 팝댄스곡 'Holic', 틴탑의 창조가 작곡한 'Party2nite' 등이 수록됐다.

한편 업텐션의 'BRAVO!'의 음원과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자정 공개되며, 음반은 3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