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이승엽, 경상중 ‘이승엽 선수상’ 제막식 참가 外

입력 2015-12-0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성 이승엽. 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이승엽, 경상중 ‘이승엽 선수상’ 제막식 참가

삼성 이승엽이 3일 모교인 대구 경상중학교에서 ‘이승엽 선수상’ 제막식 행사에 참가했다. 이승엽 선수상은 경상중 10회 졸업생인 크레텍책임 최영수 회장이 후원했고, 동국대 미술학부 류완하 교수가 제작했다. 동상 제작에는 3개월 가량이 소요됐다. 이승엽은 “프로야구선수에게 이렇게 동상까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삼성 선수라는 것이 자랑스럽고, 이렇게 좋은 일을 만들어주신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책임감을 느끼면서 앞으로 선수생활을 더 열심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넥센, 투수 코엘로와 총액 55만달러 계약

넥센이 3일 로버트 코엘로(31·미국)와 총액 55만달러에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코엘로는 키 195cm, 몸무게 115kg의 좋은 체격조건을 갖추고 있다. 큰 키에서 꽂히는 빠른 직구와 함께 다양한 변화구 구사 능력을 지녔다. 코엘로는 “넥센에서 선수생활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아시아권에서 처음 선수생활을 하는데 새로운 환경에서의 도전이 설렌다. 넥센은 3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좋은 팀이라고 들었다. 빨리 적응해 동료들과 함께 내년 시즌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9∼10일 ‘2015 KBO 윈터미팅’ 개최


KBO가 9∼10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 컨벤션센터에서 ‘2015 KBO 윈터미팅’을 연다. KBO 윈터미팅은 2001년부터 매년 12월 KBO리그 각 구단 실무진이 한자리에 모여 시즌을 결산하고 리그 발전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지만, 올해부터 규모를 확대해 팬들과 함께하는 윈터미팅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4일 오후 2시부터 KBO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