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아로아로’ 뮤직비디오 메이킹 공개… 러블리한 매력 ‘듬뿍’

입력 2015-12-09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라붐의 신곡 '아로아로'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공식 유투브와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아로아로' 뮤비 메이킹 영상에는 시종일관 환한 웃음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라붐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담겨있다.

특히, 이 영상은 라붐의 데뷔일인 2014년 8월 28일을 연상하게 하는 일명 '라붐時'인 8시 28분 공개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상큼한 헤어, 메이크업과 발랄한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소녀로 분한 라붐 멤버들은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며 촬영에 임했다.

촬영이 없을 때 라붐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넘치는 행동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라붐은 지난 2일 오프라인, 6일 온라인에서 타이틀곡 '아로아로'가 수록된 싱글 앨범 'AALOW AALOW'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특히, 라붐은 통통 튀는 복고풍 멜로디와 60년대 무드를 재현한 의상, 촘촘하고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상큼발랄한 군무와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매 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붐은 다양한 방송, 라디오, 공연을 통해 전방위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오는 12일과 13일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