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싱포유’ 오늘(9일) 자정 전곡 음원+뮤비 공개

입력 2015-12-09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싱포유’ 오늘(9일) 자정 전곡 음원+뮤비 공개

남성그룹 엑소(EXO)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금일 밤 12시(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앨범은 엑소의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를 비롯해 미디움 R&B 힙합 곡 ‘Girl x Friend’, 팝 발라드 곡 ‘발자국(On the snow)’,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LIGHTSABER’까지 엑소의 멋진 보컬과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총 5트랙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새 앨범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Sing For You’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 엑소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은 뮤직비디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엑소는 10일 밤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컴백 스테이지 ‘EXO COMEBACK STAGE-Sing For You’를 진행,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