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 10일 자정 공개 ‘V앱 생방송’

입력 2015-12-09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대세 보이그룹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금일 밤 12시(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앨범은 엑소의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를 비롯해 미디움 R&B 힙합 곡 ‘Girl x Friend’, 팝 발라드 곡 ‘발자국(On the snow)’,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LIGHTSABER’까지 엑소의 멋진 보컬과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총 5트랙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새 앨범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Sing For You’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 엑소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은 뮤직비디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엑소는 10일 밤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컴백 스테이지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