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5년 의리’ 현 소속사 HB엔터와 재계약 체결 [공식입장]

입력 2015-12-09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성록, ‘5년 의리’ 현 소속사 HB엔터와 재계약 체결 [공식입장]

배우 신성록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지난 2010년 HB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연예활동을 펼쳐왔던 신성록은 최근 재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행보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드라마 ‘고맙습니다’, ‘이웃집 웬수’, ‘별에서 온 그대’, ‘라이어 게임’ 등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와 확고한 캐릭터를 구축해 온 신성록은 다년간 뮤지컬 영역에서 쌓아올린 필모그래피로 무대에서도 사랑 받는 전천후 배우다. 최근에는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에 캐스팅 되며 스크린에서의 활약 또한 예고하고 있다.

신성록은 “HB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헌신적인 지원 속에 지난 5년의 시간을 보냈고, 그러면서 발전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을 수 있었다.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며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성록은 현재 영화 ‘밀정’을 촬영하고 있으며, 250억 원이 투입된 대작이자 세계무대를 겨냥해 제작하는 뮤지컬 ‘마타하리’에 캐스팅 돼 연습을 앞두고 있다.

한편 HB엔터테인먼트는 조성하, 지진희, 김래원, 조현재, 신성록, 안재현, 서지혜, 이지아, 윤종화, 이이경, 최민, 윤진욱, 권수현, 김동석, 고보결, 정경순, 백승환, 조민아 등이 소속돼 있고 , 드라마 ‘용팔이’, ‘상류사회’, ‘펀치’,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영화 ‘오직 그대만’ 등을 제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