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영, 촬영감독 데뷔…걸그룹 I.C.E ‘Over U’ 스태프 참여

입력 2015-12-09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뷰티마스터부터 tvN 슈퍼대디열, 영화 평양냉면 그리고 올레TV 무스쇼 MC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누비고 있는 서준영이 이번엔 촬영 감독으로 데뷔했다.

서준영은 11월 9일 걸그룹 아이스(I.C.E)의 데뷔곡인 'Over U'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배우가 아닌 촬영 감독으로 참석했다.

현장에 참석한 서준영은 평소 배우들이 모이는 콜타임이 아닌 스텝들의 모임 시간에 맞춰 아침 일찍부터 연출 회의에 참여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였다.

소속사인 루브이엔엠 관계자는 “배우 서준영은 오래 전부터 연출에 관심이 많았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촬영 기법을 꾸준히 공부하고, 특별한 일이 없는 날은 지인의 촬영 현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카메라 연출 기법을 배우기 위해 노력해왔다. 배우 서준영에서 MC 서준영으로, 그리고 이제는 감독 서준영에 이르기까지, 관심 있는 분야에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사람이다”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배우 서준영이 촬영 감독으로 데뷔 연출한 4인 4색 신예 걸그룹 아이스(I.C.E)의 "OVER U"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