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7’ 아담 드라이버 “다스베이터는 유부남이지만…”

입력 2015-12-09 2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담 드라이버가 스스로 다스베이더보다 나은 점을 꼽았다.

아담 드라이버는 9일 밤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내한 팬 이벤트에서 “내가 다스베이더보다 키가 더 크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나는 운전면허도 있다”면서 “다스베이더는 유부남”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번 내한 일정에는 J.J. 에이브럼스 감독을 비롯해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아담 드라이버가 함께했다. 이들은 9일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국내 취재진과 만난 후 같은날 오후 7시 강남구 논현동 클럽에서 열린 팬 이벤트에 참석했다. 특히 클럽 행사에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홍보대사이자 인기 보이 그룹 엑소가 가세해 열기를 더했다.

‘스타워즈’ 시리즈는 1977년 ‘스타워즈 에피소드4- 새로운 희망’부터 2005년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까지 총 6편의 시리즈물을 통해 관객들을 만났다. 이번 작품에는 다스베이더의 뒤를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악역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이 등장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카일로 렌에 맞서는 새로운 주인공은 ‘레이’(데일리 리들리)와 ‘핀’(존 보예가)이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두 번째 여성 캐릭터 ‘레이’ 역은 신예 데이지 리들 리가 열연했다. 그리고 ‘스타워즈’를 이끌어 갈 신세대이자 악의 세력과의 전쟁에 앞장서는 ‘핀’은 존 보예가가 연기했다. 이들과 더불어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한 솔로’(해리슨 포드)와 ‘레아 공주’(캐리 피셔)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10년 만에 다시 스크린 문을 두드리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캐슬린 케네디 대표가 제작하고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국내에서는 17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