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6’ 황승언, 숙면 돕는 스트레칭 자세 소개

입력 2015-12-10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팔로우미6’ 황승언, 논란에도 숙면 돕는 스트레칭 자세 소개

‘팔로우미6’ MC 황승언이 숙면을 돕는 스트레칭을 소개하면서 엄청난 유연함을 뽐냈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팔로우미6’ 12회에는 자면서 예뻐지는 피부미인의 비밀 ‘슬리핑뷰티’를 주제로 3MC의 뷰티 노하우와 꿀잠 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팔로우미6’ 막내 MC 황승언은 “자기 전 무리한 운동을 하기보다는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숙면을 취하곤 한다”고 밝혔다. 녹화 당시 황승언은 수건을 이용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스트레칭을 시연하던 중 엄청난 유연성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무릎에 이마가 맞닿는 완벽한 폴더 자세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MC 아이비와 김미구 뷰티에디터는 황승언, 지나와는 대조되게 뻣뻣함의 극치를 보여줘 “30대와 20대의 차이”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지나는 자기 전 각질제거와 보습 관리를 함께 돕는 비법을 공개하며, 아이비는 입욕제와 막걸리를 활용한 족욕법 등 다양한 숙면 꿀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황승언의 놀라운 유연함이 돋보이는 숙면 스트레칭이 공개될 ‘팔로우미6’는 패션앤에서 10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패션앤 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