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12/10/75286540.2.jpg)
그룹 SG 워너비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배우 출신 박혜원으로 밝혀졌다.
10일 김용준 소속사 측 관계자는 “김용준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이 맞다. 그러나 박혜원은 현재 연예계에서 일하고 있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것이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밝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김용준은 지난 8일 일반인 여성과 6개월째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특히 김용준과 박혜원 커플은 수개월 전부터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같은 장소 사진을 게시하며 남몰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드러났다.
김용준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박혜원은 박혜원은 키 172의 늘씬한 몸매를 가진 팔등신 미인이다.
그는 건국대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라네즈걸‘ 등 CF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SBS ‘인기가요’에서 그룹 신화의 앤디와 함께 MC,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 김용만과 공동 MC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박혜원은 드라마 MBC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 출연해 연기자의 길을 걸었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김용준 인스타그램, 박혜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