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장발장’ 라민 카림루 내한에 김우형·조정은 게스트 참여

입력 2015-12-10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로드웨이 ‘장발장’ 라민 카림루 내한에 김우형·조정은 게스트 참여

최근 오리지널 공연 30주년을 맞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맺어준 특별한 인연이 무대에서 펼쳐져 또다른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1일,22일 예정인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라민 카림루의 내한 공연(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 현재 2015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열연 중인 김우형(자베르 역), 조정은 배우(판틴 역)가 특별 출연해 레미제라블의 뮤지컬 넘버 등을 선사한다.

라민 카림루는 이란출신 배우이자 가수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장발장, 앙졸라, 마리우스 등 남자 주연 역을 도맡아하며 뮤지컬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 2013년 첫 내한 때 그 당시 초연 중이던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무대를 찾아 한국 배우들과 인사하며 배우들에게 극찬을 보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이런 인연으로 이번 두 번째 내한 때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초연 멤버이자 재연의 주역인 김우형 배우와 조정은 배우가 그의 내한 공연 무대를 찾아 화답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맺어준 특별한 무대는 오는 21일(라민 카림루/김우형), 22일(라민 카림루/조정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1544-1555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커뮤니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