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와 AW 콜라보 컬렉션

입력 2015-12-10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일본의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BAPE¤)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5 AW PUMA X BAPE¤ 컬렉션에서는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베이프의 상징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접목시킨 다양한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993년 설립된 베이프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전 세계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며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를 한층 성숙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푸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트리트웨어의 본연인 스포티즘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프는 푸마의 클래식 스니커즈에 베이프만의 독특한 미(美)적 디자인을 가미해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90년대를 대표하는 푸마의 스니커즈 ‘R698’에는 베이프의 블랙 카모플라쥬 디자인이 입혀졌으며, ‘디스크 블레이즈’에는 전통적인 그린계열의 카모플라쥬 패턴이 더해졌다. 독특한 소재와 뛰어난 쿠션 기술로 잘 알려진 ‘블레이즈’ 또한 베이프의 디자인을 입고 새롭게 탄생했다.

2015 AW PUMA X BAPE¤ 컬렉션의 의류는 푸마의 팀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FC BAPE¤라는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바지, 롱코트 등은 푸마의 축구 유니폼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색상의 카모플라쥬 패턴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레이닝 재킷의 소매에는 푸마와 베이프의 로고가 길게 수놓아졌으며, 베이프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후디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가방, 양말, 머리띠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2015 AW PUMA X BAPE¤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더플백은 스포티한 디자인에 베이프만의 독특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잘 녹여낸 제품이다.

2015 AW PUMA X BAPE¤ 컬렉션은 12월 12일 정오부터 푸마 압구정점과 푸마 셀렉트 매장,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kr.puma.com) 및 카시나(KASINA), 비이커(BEAKER), 마이분(MY BOON)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구매 순번표는 각 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배포하며, 개인당 최대 5개 제품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2015 AW PUMA X BAPE¤ 컬렉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푸마 공식 블로그(www.pumablog.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