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진보라와 다정한 합동 연주…호감 이때부터?

입력 2015-12-11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제동, 진보라와 다정한 합동 연주…호감 이때부터?

피아노연주가 진보라가 KBS 2TV ‘해피투게더 3’에서 김제동을 향한 마음을 고백해 화제인 가운데 최근 김제동과의 방송이 재조명됐다.

지난달 15일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는 ‘내 인생에서 가장 추웠던 시기’를 주제로 펼쳐져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진보라는 최진기와 함께 피아노연주를 선보였다. 최진기는 진보라와 함께 피아노 합동연주를 하며 황홀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김제동은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진보라는 “김제동씨와는 마지막에 연주를 하고 싶다”고 말하자 김제동은 “나 그렇게 쉬운 남자 아니다. 원래 하던 남자랑 하세요”"라고 앙탈을 부려 웃음을 유발했다.

결국 진보라와 김제동은 다정하게 합동연주를 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진보라는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방송을 하면서 그렇게 떨려 본 적이 처음이다. 김제동에게 떨렸다”며 김제동에 대한 마음을 털어놨다.

진보라는 이어 “김제동이 너무 멋있다. 진지함이 멋있었다”며 “김제동에게 아프리카에서 문자도 했었다. 그런데 그 다음에 한 번 씹혔다”고 말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다.

이에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김제동과 즉석 통화를 시도했고 진보라는 초조함을 감추지 못하며 보는 이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안타깝게 전화연결은 실패했지만 진보라는 프로그램 말미에 김제동을 향해 “눈 오는 날 만났으면 좋겠어요”라고 코멘트를 남기며 아쉬움을 달랬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JT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