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캔디 프러포즈 영상 공개…이병헌 사탕 키스만큼 달달

입력 2015-12-11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레전드’속 톰 하디의 로맨틱 프러포즈가 담긴 무삭제 로맨스 영상이 공개됐다.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런던의 아이콘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크레이’ 쌍둥이 형제의 실화를 바탕으로 톰 하디의 압도적인 1인 2역 연기가 빛나는 영화 ‘레전드’.

이번에 공개된 로맨스 영상은 ‘레지 크레이’가 달콤한 레몬 캔디로 연인 ‘프랜시스’의 집 창문을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 수감되었다가 풀려난 ‘레지 크레이’는 출소 직후 그의 하나뿐인 연인 ‘프랜시스’의 집 앞에 찾아가 한 손엔 꽃다발을 든 채 환하게 웃는다.

이윽고 ‘레지’는 자신과의 만남을 반대하는 그녀의 엄마를 피해 벽을 타고 창문 가까이 다가가 꽃과 반지를 건네며 “프랜시스 시어,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청혼한다. “떳떳하게 살 거죠?”라는 ‘프랜시스’의 물음에 “맹세할게”라고 약속하는 ‘레지’의 눈빛은 로맨틱함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의 마음마저 ‘심쿵’하게 만든다.

특히 ‘레지’가 ‘프랜시스’를 올려다 보며 두 손을 펼치는 장면은 마치 영화 ‘프리티 우먼’ 속 리차드 기어의 낭만적인 프러포즈 장면을 떠올리게 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드라마 ‘아이리스’ 속 이병헌과 김태희의 사탕 키스만큼이나 달달한 장면이다. 레몬 캔디만큼이나 달콤한 프러포즈, 그리고 톰 하디 특유의 눈웃음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주는 로맨스 영상은 거친 갱스터의 삶 속에서도 사랑하는 연인 앞에서만큼은 꽃미소를 발산하는 ‘레지 크레이’의 반전 매력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한편, 워킹 타이틀이 제작한 2015년 전설로 기억될 영화 ‘레전드’는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