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임팩트 데뷔 예고…2016년 1월 초대형 보이그룹 온다

입력 2015-12-13 1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인조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2016년 1월 데뷔를 예고했다.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11일 신인 그룹 임팩트의 데뷔를 앞두고 공식 팬카페와 유튜브, 트위터, 웨이보 등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팀명 '임팩트(IMFACT)'는 강력한 영향을 준다는 뜻처럼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IM FACT)와 같이 진실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명이다.

임팩트는 오는 2016년 1월 앞두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섰으며 데뷔 전 임팩트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타제국에 따르면 임팩트는 11일 밤 공개된 자체 제작 성장 리얼리티 '임팩트 어라이브(IMFACT ALIVE)'를 시작으로 임팩트의 데뷔 준비 과정과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신년 첫 프로젝트로 임팩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팀이 꾸려질 만큼 새로운 시스템을 많이 도입했다"라며 "비쥬얼 뿐만 아니라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만큼 임팩트의 데뷔 및 활동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의 다양한 콘텐츠는 임팩트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스타제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