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2015 충칭 한국유행 문화계’ 초청 공연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15-12-14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하이포가 중국에서 열린 케이팝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으며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됐다.

지난 12일 토요일 중국 충칭에서 진행하는 '2015 충칭 한국유행 문화계 K-POP 쇼케이스'에 초청 무대에 오르며 한류스타의 입지를 단단히 했다.

중국 충칭시 완샨셩 시크릿가든(완샹성 쇼핑몰)에서 열린 이번 '2015 충칭 한국유행 문화계 K-POP 쇼케이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중국 충칭시 한국 유행 문화계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하이포는 지난 9월 열린 아시아뮤직네트워크와 지난 10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2015 서울국제뮤직페어'에서 해외 미디어, 프로모터, 뮤직 마켓 관계자, 해외바이어들 앞에서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하이포의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에 많은 해외 관계자들은 해외 진출의 좋은 평가를 내리며 이번 쇼케이스에 초청을 했다.

하이포는 쇼케이스 시작 전 기자간담회 및 팬 포토타임을 가졌고 많은 현지 매체가 큰 관심을 보였다. 본 무대에서는 D.O.A.(Dead or Alive)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곡들을 선보였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에 약 2천여명의 관객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중국 팬들과 관계자들의 마음 역시 흔들어놓기에 충분했다. 쇼케이스를 마친 하이포는 베이징으로 건너가 11월 발매한 신곡 'D.O.A.'(Dead or Alive) 중국 발매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을 준비 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하이포를 비롯해 빅스, 칵스, 루디스텔로가 함께 참여했다.

소속사 N.A.P엔터테인먼트 측은 "해외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하이포는 더욱 많은 경험을 쌓아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해외에서 케이팝 선두주자에 선 하이포를 국내에서도 많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포는 최근 신곡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 후 다시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어 한류 K-POP 그룹의 주역으로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A.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