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네오스쿨’ 론칭…15일 첫 남성댄스그룹 멤버 공개

입력 2015-12-14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 ‘네오스쿨’ 론칭…15일 첫 남성댄스그룹 멤버 공개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차세대 신인 발굴을 위한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스쿨(NEO SCHOOL)’을 론칭한다.

FNC는 14일 낮 12시 ‘네오스쿨(NEO SCHOOL)’ 공식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 ‘네오스쿨’은 학교 생활을 테마로 한 신인 트레이닝 스쿨로, 향후 ‘네오스쿨’을 통해 데뷔를 앞둔 연습생들의 준비 과정이 대중에게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네오스쿨’에 입학할 정예 연습생 ‘네오즈(NEOZ)’ 1기로는 지난 12~13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한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 인 재팬’에서 깜짝 무대를 펼친 남성 댄스 연습생들이 포함된다. 이들은 FNC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첫 남성 댄스그룹의 후보생들로, ‘네오스쿨’을 통해 FNC의 향후 성장 동력을 가늠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관련 FNC는 14일 ‘네오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네오즈’ 1기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교복을 입은 소년들이 각자 꿈을 찾아 ‘네오스쿨’로 모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언뜻 보이는 연습생들의 모습에 가요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고조되고 있다.

한편 FNC 첫 남성 댄스그룹이 될 멤버들의 프로필은 15일 낮 12시부터 네오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