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5년만의 단독 콘서트 ‘HOME’ 개최… 신곡 최초공개

입력 2015-12-18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살아있는 락의 전설 김종서의 5년만의 단독콘서트가 오늘 열린다.

가수 김종서의 5년만의 단독콘서트 <HOME>이 오늘 (18일) 오후 8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최근 새 앨범 작업을 마치고 공연 준비에 매진한 김종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될 곡을 공개하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종서 단독 콘서트 <HOME>은 ‘겨울비’, ‘그래도 이제는’, 대답없는 너’, ‘새가 되어가리’, ‘아름다운 구속’ 등 대한민국 대표 락커의 자리를 만들어 준 김종서의 히트곡들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폭발적이고 강렬한 때로는 감미로운 락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과 듀엣 무대로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가수 김종서는 “초심으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 관객 수에 상관없이 제 공연을 보러 와주는 팬들과 진정한 의미의 소통을 하기 위해 최고의 라이브 공연을 펼칠 것이다. 내년에는 새 앨범도 준비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종서 단독 콘서트 <HOME>은 인터파크와 현장판매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김종서는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앨범 ‘날개’ 이후 새로운 앨범 발매를 준비 중에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