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日 오사카서 단독 팬미팅…1월 11일 개최

입력 2015-12-30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상윤이 일본까지 진출하며 오사카에서 단독 팬미팅을 가진다.

이상윤은 2016년 새해를 맞아 내달 11일 일본 오사카에서 'A HAPPY NEW YEAR' 라는 타이틀로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매번 팬미팅 마다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세심함으로 큰 환영을 받았던 이상윤은 이번에도 역시 새해를 맞아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팬들과 함께 동참 하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직접 본인이 노래도 선곡해 가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오랜만에 하는 팬미팅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는 이상윤이 주연으로 나선 불의여신 정이, 엔젤아이즈, 두번째 스무살 등이 인기를 얻으면서 이상윤에 대한 호감도가 급 상승, '국민훈남'의 매력이 일본까지 통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이상윤 주연의 tvN'두번째 스무살'이 최지우 와 함께 출연하면서 일본 내 팬들의 호기심이 이상윤까지 쏠려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일본 안방 팬들을 사로 잡아 1회 공연 예정이었던 팬미팅이 추가 공연까지 생겨나는 등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편 이상윤은 tvN'두번째 스무살'을 마치고 여행을 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영화 '날보러 와요'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