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초밀착 래쉬가드에 더 빛나는 무결점 바디라인 공개

입력 2016-02-23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근 볼링 선수로 활약 중인 前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싱가포르에서 블랙의 레쉬가드로도 감춰지지 않는 무결점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26일(금) 오후 10시에 방송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의 ‘시크릿아시아’에서는 방송인 신수지와 최희의 싱가포르 여행기가 그려진다.

난생 처음 싱가포르로 떠난 최희, 신수지는 출발 전 SNS를 통해 핫플레이스를 추천받았다. 그 중 싱가포르의 명소인 한 호텔 수영장을 방문해, 신수지는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와 비율, 타고난 유연성을 뽐낸 포즈를 선보이며 인생사진 남겼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신수지는 먹방 여행을 위해 캐리어 속 운동 아이템을 챙겨오는 열정을 보였다. 운동기구를 본 최희는 “나 여기 쉬러 온 거야”라며 답했지만, 적극적인 신수지의 스트레칭 시범에 어쩔 수 없이 운동에 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6일 방송에는 유쾌한 그녀들이 소개하는 싱가포르의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최희, 신수지의 먹방힐링 여행기 ‘시크릿아시아’는 26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패션앤에서 방송되며, 방송 전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선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