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헌혈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합니다

입력 2016-02-23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달 5일 장충체육관서 정문홍 대표 챔프 등 대규모 헌혈나서
아마 종합격투기 축제도 개최…격투기 애호가들 경사났네

‘파이터’들도 알고 보면 따뜻한 사람입니다.

케이지에서 피를 흘리며 상대를 공격하지만 케이지를 내려오면 푸근한 인간 냄새가 나는 사람들. 바로 파이터들이다. 이번엔 파이터들이 ‘피’로 사랑은 나눈다.

‘뉴 웨이브 MMA’ 로드FC(대표 정문홍)가 사랑♡나눔 프로젝트로 사회 환원을 실천한다. 로드FC는 3월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사랑♡나눔 프로젝트인 ‘사랑나눔 헌혈행사’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 로드FC 정문홍 대표와 박상민 부대표, 김보성, 윤형빈, 최홍만, 챔피언들, 현역 파이터, 체육관 관장, 로드걸이 모두 모여 뜻을 함께한다.

사랑나눔 헌혈행사는 로드FC가 사회 환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한 2016년 두 번째 ‘사랑♡나눔 프로젝트’다. 첫 번째는 지난 1월 14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도와주자’는 취지로 기획돼 로드FC 정문홍 대표, 박상민 부대표, 김보성, 최홍만, 각 체급 챔피언들, 파이터들, 팬 참여자, 로드걸 등 총 200명이 참가한 바 있다.

‘사랑♡나눔 프로젝트’ 사랑 나눔 헌혈이 진행되는 장충체육관에서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종합격투기 아마추어 대회도 열린다. KFSO(대한격투스포츠협회)가 개최하고 로드FC가 후원하는 제1회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다.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로드FC는 단순한 종합격투기 대회사가 아니다. 사회 환원을 위해 기부, 사랑의 연탄 봉사,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거리행진 등을 꾸준히 진행 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혁신 기업들과 손잡고, 게임, VR, 영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사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스포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