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데이즈드 화보 미공개컷 공개 ‘몽환적 섹시미’ [화보]

입력 2016-03-26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효민의 데이즈드 화보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아슬아슬하게 드러난 몸매와 매끈한 바디라인을 과시하며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몸매와 모델 못지않은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최근 두 번째 솔로 앨범 ‘스케치’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한 효민이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4월호를 통해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효민은 한층 더 깊어진 음악관에 대한 이야기들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냐는 질문에 “제가 이만큼 노래에 대한 열정이 있고 욕심이 많은 사람이라는 것을 드러내고 싶었다. 물론 퍼포먼스적인 모습도 중요하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서 제가 가진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을 충분히 보여주고 싶었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앨범의 비주얼 디렉팅에 참여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원래 시각적인 것을 보고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이번 앨범은 제가 하고 싶은 무대를 그려보다가 직접 콘셉트까지 잡았다. 인터넷을 통해 대중분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저의 이미지를 스케치하다가 앨범의 전체적인 비주얼 디렉팅까지 참여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한편, 효민은 26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밤 7시 종로에서 팬사인회를 가진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