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식객남녀’ 새 MC 발탁… 김정민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6-06-10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영, ‘식객남녀’ 새 MC 발탁… 김정민과 호흡 [공식입장]

방송인 현영이 가수 김정민과 함께 SBS CNBC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새 MC로 발탁됐다.

10일 코엔스타즈에 따르면 현영은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첫 촬영을 최근 마쳤다.

특유의 톡톡 튀는 활력과 재치 있는 진행 솜씨가 일품인 현영은 ‘원조 먹방 미녀’로 불린다. 현영은 앞서 ‘식신로드’ MC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현영은 결혼과 출산 이후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생활밀착형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그는 ‘비타민’, ‘곽승준의 쿨까당’, ‘엄마는 고슴도치’등에 출연하며 미모뿐 아닌 다양한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예능 베테랑 현영은 푸드테라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을 만큼 우리 프로그램 MC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며 “그가 김정민과 유쾌한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현영은 “오랜만에 음식 프로그램 진행을 맡게되어 기쁘다. 주부로서 가성비 좋은 착한 매식 정보는 물론 음식으로 몸을 건강히할 수 있는 유익함과 재미 모두를 시청자들께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는 대한민국 곳곳을 누비는 1박 2일 먹방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음식에 진정한 철학을 담은 소상공인 이야기가 핵심이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정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엔스타즈·SBS CN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