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미란, 이이경X박광선 기습뽀뽀에 심쿵

입력 2016-07-04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라미란, 이이경X박광선 기습뽀뽀에 심쿵

라미란, 박광선, 이이경, 권혁수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 오프닝에서는 이이경과 박광선이 라미란의 도움을 받아 함께 공연 중인 뮤지컬 속의 한 장면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흔쾌히 무대로 나선 라미란은 공연용 의자가 준비되자 의자춤을 추며 화끈한 무대매너를 선보여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어 이이경과 박광선은 라미란에게 감미로운 노래를 선물했고 라미란이 애드리브로 노래를 마무리 지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라미란의 예상치 못했던 애드리브에 준비된 연기를 마치지 못했다는 이이경과 박광선은 곡의 마지막 부분을 다시 부르며 라미란의 양 볼에 기습 뽀뽀를 해 라미란과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샀다.

또 이날 억장이 무너진다는 50대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저는 대학생 아들 때문에 매일 심장이 떨려 못 살겠어요. 제 아들은 한 번은 혓바닥에 피어싱을 하더니 심지어 손가락에도 피어싱을 했다니까요? 이게 끝이 아니에요. 아들의 피어싱은 계속 늘어나고 있어요. 제 아들 좀 제발 말려주세요!”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훈훈하고 매력적인 두 남자 이이경&박광선과 믿고 보는 대세 배우 라미란이 함께한 무대는 4일 밤 11시 10분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