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교통사고, 일가족 4명 사망… 블랙박스 영상 공개

입력 2016-08-02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산 교통사고, 일가족 4명 사망… 블랙박스 영상 공개

부산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인해 100일된 아기를 포함 4명이 숨졌다.

부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2일 오후 12시 25분쯤 부산 남구 감만동의 한 주유소 앞 도로에서 일가족 5명이 탄 스포츠유틸리티(SUV) 차량 싼타페가 트레일러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부산 교통사고로 싼타페 차량 뒷좌석에 타고 있던 세 살배기 남아 1명, 생후 3개월 된 남아 1명, 두 아이의 엄마 한모 씨, 아이들의 외할머니 박모 씨가 사망했다. 부산 교통사고 당시 한 씨와 박 씨는 유아용 카시트 없이 두 아이를 각각 안고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살고 있는 한 씨의 딸은 두 아이를 데리고 최근 부산 남구에 있는 친정에 왔다. 이들은 이날 다대포 해수욕장으로 피서를 가던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결과 이날 부산 교통사고는 싼타페 차량이 사거리 교차로에서 좌회전한 뒤 3차로에 주차돼 있던 트레일러 차량을 추돌하면서 일어났다.

사고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아이고 차가 와이라노. 애기 애기. 아이고 우짤고”라는 한 씨의 다급한 목소리가 담겼다.

한편 경찰은 한 씨의 진술을 참고로 사고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감정을 의뢰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부산소방서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