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꽃중년의 美친 반란”…‘불타는 청춘’ 순간시청률 10.8%

입력 2016-09-14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중년의 美친 반란”…‘불타는 청춘’ 순간시청률 10.8%

배우 오솔미가 합류한 SBS ‘불타는 청춘’이 ‘화요일 심야 예능’ 1위 자리를 당당히 지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13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전국기준 7.5%, 수도권 기준 9.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6일 방송분이 기록한 수도권 시청률 8.4%보다 0.8%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8%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가을을 맞아 수련회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 친구로 합류한 오솔미는 등장부터 남다른 엉뚱한 매력으로 재기발랄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오솔미는 등장하기 전 “같이 하는 친구들과 재밌게 만나고 싶어서 007작전을 꾸몄다”며 스태프들이 장미꽃과 스카프를 들고 있도록 하는 기상천외한 신고식을 펼치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들이 서로를 배려하며 자연스럽게 우정을 나누고, 중년뿐만 아니라 전세대 공감을 이끌어 내며 출연자들 간의 ‘꿀케미’가 발산되며 신선한 오감을 자극한 이번 가을맞이 여행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