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 보아 한정 ‘찌부림’ 기대해

입력 2016-10-05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 보아 한정 ‘찌부림’ 기대해

이상엽이 보아에게 집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상엽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5년차 프로덕션 PD 안준영 역을 맡는다. ‘준영 생활 백서’에 따르면 그는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기개 충만(?)한 기혼남이다. 여기에 “PD 할 얼굴은 아니지”라고 말하고 다닐 정도로 본인 외모 대한 당찬 믿음으로 얼굴 허세 기질까지 소유한 자뻑남. 모든 유부남들의 로망처럼 보이지만 준영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다.

그런 그가 유독 함께 일하는 메인 작가 권보영(보아)에게는 한없이 집착하며 ‘찌부림’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나름 짬밥 좀 먹은 자칭 완벽 5년 차 PD지만 자신의 막내 시절을 알고 있으며 유일하게 본인을 하찮게 여기는 보영. 더군다나 자신의 SNS 친구신청을 받아들이지 않는 그녀에게 이상한 승부욕을 발동하게 된다고.

보영 한정 찌질남으로 심상치 않은 ‘썸’ 로맨스를 선보일 이상엽. 그간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쌓아온 연기 내공을 이번 드라마에서 모두 쏟아낼 각오다. 보영을 정조준한 ‘찌부림’으로 극의 ‘썸’의 재미를 더하며 로맨스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인 것. 또한 평소에도 좋아했던 연기 선배 이선균과는 극중에서도 프로덕션 PD 선후배로 등장, 아내의 바람 때문에 속앓이중인 그를 충실하게 지키는 브로맨스를 보여준다.

한편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맘 아내의 불륜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 이선균-송지효, 이상엽-권보아, 김희원-예지원이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극의 재미를 배가 시길 예정이다. 부부 사이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 그리며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