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7/02/13/82840692.2.jpg)
● 자이언티 캐스팅 비하인드
“사실 접촉은 작년부터 하고 있었다. 자이언티가 앨범이 나오는 시점에 하면 좋겠다고 했다. 그 전에는 앨범과 관련해서 작업할 게 너무 많아서 그런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런 이야기를 하던 중, 이번에 성사가 됐다.”
● 신비주의가 강한 자이언티, 근데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니 놀라울 수밖에 없더라
“본인이 이야기 하기를 ‘라디오스타’에서 3초 안경을 벗었는데 그걸로 도배가 됐다고 했다. ‘나혼자산다’ 콘셉트 상 내추럴한 모습이 나오는데, 이번에 하겠다고 해서 놀랐다고 말씀을 드렸다. 그랬더니 자이언티가 무대 위에 모습만으로 평가될 수밖에 없는데 ‘나혼자산다’에서는 무대 밖의 진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 이번 방송에서 안경 벗나?
“안경 없는 자이언티다. ‘누구?’ 이런 느낌이 있을 것 같다. 자이언티가 말하길, 해솔이의 모습이 많이 나갔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거의 안경을 벗고 나온다. 녹음을 할 때 잠깐 안경을 쓰고 외출할 때도 안경을 안 쓰고 다니더라.”
● 방송 기대 포인트는?
“(평소와는) 다른 모습이 관전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
한편 자이언티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나혼자산다’는 오는 2월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