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나영X세정, 흥 폭발 여행 메이트… 시청자 홀렸다

입력 2017-03-05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틀트립’ 나영X세정, 흥 폭발 여행 메이트… 시청자 홀렸다

걸그룹 구구단의 나영과 세정이 '배틀트립'에 출연해 예능 여신으로서 면모를 뽐냈다.

구구단의 나영과 세정은 지난 4일 KBS 2TV에서 방송된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출연해 밤도깨비 콘셉트로 대구 여행에 나섰다. 둘은 '흥자매' 케미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예능 여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나영과 세정은 서로의 별명인 나옹과 세동의 끝글자를 따서 옹동투어로 이름을 지어 여행을 떠났다. 사전 조사를 통해 나영은 먹거리, 세정은 즐길거리 위주로 완벽한 투어를 준비하며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기 전부터 신이 나서 흥이 폭발한 모습으로 여행의 설렘을 그대로 표현했다.

무대 위에서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나영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LED카트를 운전하며 실수를 연발하는가 하면 무서운 놀이기구에 탑승해 닭똥같은 눈물을 쏟아냈으며, 라쿤을 귀여워하면서도 무서워해 차마 안지 못하는 등 솔직한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허당 매력을 발산한 나영의 모습을 본 시청자는 "귀엽다"는 반응을 쏟아내기도 했다.

만능돌 세정의 씩씩하고 다재다능한 모습은 '배틀트립'에서도 빛이 났다. 처음 타보는 LED 카트도 손쉽게 익히고, 김광석 거리를 구경하면서 찾아간 LP카페에서는 즉흥적으로 DJ에 도전해 능숙한 진행 솜씨로 MC인 김숙과 산이로부터 차세대 DJ라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 또한 김광석 거리 분위기에 취해 '서른 즈음에'를 완벽하게 열창하며 보컬리스트로서 면모까지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구구단의 나영과 세정은 대구의 맛집을 찾아 나서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기도 했다. 삼겹살 피자부터 무한 튀김 뷔페, 길거리 음식, 치즈 불 곱창까지 걸그룹으로서는 소화하기 힘든 아낌없는 먹방을 선보이며 소탈한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1박 2일 동안 대구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각종 체험, 여행지 방문, 맛있는 먹거리를 알차게 선보이며 시종일관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한편, 나영과 세정이 속한 걸그룹 구구단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나영과 세정의 대구 여행과 결전할 개그맨 3인방 오나미, 박소영, 김대성의 여수 여행기는 다음주 토요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