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합격자들이 검증한 베스트셀러 활용하라

입력 2018-01-30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학원을 다니든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든, 교재 없이 공부할 수 없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수험 수단 중 하나가 교재일 터. 수험생들도 가장 많은 시간을 교재와 함께 하게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는 지난 1월 개최된 ‘2018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은 점차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단순 암기보다는 복합적 사고를 요하는, 법령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한 문제가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전문가들은 점차 높아지는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관련해 시험이 어려울수록 기본서에 충실하라고 조언한다. 실제로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의 인터뷰에 따르면 “교재 선택도 중요하다. 교재 콘텐츠력에 따라 수험생활의 방향이 바뀌고, 합격할 수 있는 기간이 달라진다”고 말했다.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교재 중 어떤 교재를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된다면, 베스트셀러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집필진이 확인되지 않거나, 출판협회에서 검증되지 않은 교재는 활용을 지양하는 것이 좋다. 사전에 이러한 사항들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베스트셀러 교재는 그만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교재이기 때문에 검증됐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들은 온라인 4대 서점이라 불리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에서 많게는 1년 이상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월별 베스트 1위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세트>가 차지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