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X윤하, 오늘 ‘Lazy Love’ 공개…나른섹시 케미

입력 2018-05-14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든X윤하, 오늘 ‘Lazy Love’ 공개…나른섹시 케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프로듀서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월간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을 공식 발매한다.

이든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의 첫 번째 신곡 ‘Lazy Love(레이지 러브)’를 공개한다.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는 탁월한 송라이팅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신곡 ‘Lazy Love’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나른한 오후 서로의 사랑을 느끼며 늘어져 있는 연인을 묘사했다. 이든이 전체 프로듀싱은 물론, 보컬에도 직접 참여, 첫 월간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했으며 독보적인 음색의 실력파 뮤지션 윤하가 힘을 보태 극강의 시너지를 완성시켰다.

앞서 지난 13일 KQ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공개된 ‘Lazy Love’ 프리뷰 영상에는 생각에 잠겨 있는 듯 감성 가득한 이든의 모습과 함께 이든과 윤하의 짧지만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가 공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EDEN STARDUST’는 이든의 깊이 있는 음색과 전에 볼 수 없었던 윤하의 섹시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신곡 ‘Lazy Love’를 시작으로, 히트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이든의 한층 더 다양해진 음악적 감각은 물론, 다양한 뮤지션들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KQ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