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림, '해피시스터즈' 종영 소감 "벌써 그립다. 믿고 보는 배우 되겠다"

입력 2018-05-25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하림, '해피시스터즈' 종영 소감 "벌써 그립다. 믿고 보는 배우 되겠다"

배우 김하림이 SBS ‘해피시스터즈’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하림은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에서 형주(이시강 분)가 형주가 사랑한 유일한 여자인 노유라 역을 맡아서 열연을 펼쳤다.

김하림은 오늘(25일) 드라마 종영과 함께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에게 있어 첫 드라마를 떠나 보내는 게 익숙하지가 않아 아직까지도 ‘해피시스터즈’ 속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벌써 사람들과 환경이 그립고 보고 싶습니다”며 종영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동고동락하며 많은 도움과 가르침을 주셨던 감독님, 작가님, 고생한 스태프, 동료 배우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자주 비춰질 수 있고 믿고 보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으로 지켜봐 주세요! 사랑합니다”라고 힘찬 각오까지 더했다.

김하림은 SBS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영화 ‘더킹’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개봉한 영화 ‘침입자’에서 주인공 송미 역으로 출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사진|신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