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엑시X러비, 브라더수 ‘왜 그러냐’ 커버 영상 공개

입력 2018-05-30 1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엑시X러비, 브라더수 ‘왜 그러냐’ 커버 영상 공개


그룹 우주소녀 래퍼 엑시(EXY)와 가수 러비(LOVEY)가 색다른 커버 영상으로 뭉쳤다.

엑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가수 러비(LOVEY)와 함께 커버한 브라더수의 곡 ‘왜 그러냐(Feat. 개코)’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엑시와 러비는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의 배경 아래 매력적인 커버 무대를 펼친다. 엑시의 매력적인 랩과 러비의 달달한 음색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엑시와 러비는 재치 있으면서 귀여운 원곡의 가사와 멜로디처럼 상큼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이며 완벽한 케미를 자랑한다.

앞서 엑시와 러비는 아이콘의 ‘취향저격’를 비롯해 엑소의 'LOTTO'(로또),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커버 영상을 꾸준히 공개하며, 원곡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엑시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멤버 엑시는 지난 2월 발표한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의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고, 자작곡 ‘겨울잠’을 싣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의 동생으로 알려진 가수 러비는 독보적인 음색과 표현력으로 브라더수, 크루셜스타, 기리보이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트랙을 빛내며 존재감을 드러내온 보컬리스트다. 미니앨범 [24], [25] 를 차례로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힙합신은 물론 '유승우', '그_냥'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도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정세운의 데뷔곡 ‘JUST U'에 작사가로 참여하며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엑시는 최근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 활동을 끝마치고, 다양한 방송 활동을 활발히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