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당신의 하우스헬퍼’ 캐스팅…‘나의 아저씨’와 상반된 매력

입력 2018-05-31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민석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캐스팅을 확정 짓고, 전작인 ‘나의 아저씨’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다시 한 번 브라운관 접수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 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김민석은 늦깎이 인턴 임다영과 함께 광고기획회사에서 일하는 ‘서호기’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능청미로 똘똘 뭉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석진-보나-이지훈-고원희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킴은 물론 전작인 ‘나의 아저씨’에서 묵묵히 자기 할 일을 하면서 듬직한 면모를 보여줬던 것과 달리,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 그가 선보일 천연덕스러운 캐릭터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는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를 통해 “우선 ‘최강배달꾼’의 전우성 감독님과 다시 한 번 뵙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전작인 ‘나의 아저씨’와 상반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민석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 ‘애간장’, ‘최강 배달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을 비롯해 영화 ‘흥부’, ‘초인’, ‘부산행’ 등 브라운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탁월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차근차근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이에 그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묵직한 존재감을 바탕으로 선보일 또 다른 매력과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민석의 합류로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7월 KBS2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