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인생술집’ 권상우 “아내 프사 바뀔 땐 빠른 귀가”

입력 2018-05-31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인생술집’에는 영화 ‘탐정: 더 비기닝’(2015)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 ‘탐정: 리턴즈’로 3년 만에 다시 뭉친 배우 성동일, 권상우가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서 성동일과 권상우는 두 시리즈의 영화를 함께 한 만큼 완벽한 쿵짝 케미와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한다. 영화에 대한 애정은 물론 연기 생활에 대한 이야기, 아내와 아이들 등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먼저 전무후무 애드리브의 황제인 배우 성동일은 유일하게 애드리브를 할 수 없는 작품으로 ‘라이브’ 노희경 작가의 작품을 꼽는 한편, 그럼에도 노 작가가 인정할 수밖에 없는 명품 애드리브를 선보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28년차 베테랑 배우의 힘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킨다.

또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끊임없이 활약하고 있는 성동일은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아이들이) 피자 먹고 싶을 때 돈 생각 안하고 ‘먹어’ 할 수 있을 때”를 꼽았고, “그 맛을 들이니까 이제 쉬고 싶지 않다”고 말하며 배우 성동일이 쉬지 않고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해로 결혼 10주년이 된 권상우는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다. 최근 부부의 날, 아내에게 비누로 된 장미꽃을 선물했는데, 딸 ‘리호’가 질투를 하기도 했다는 귀여운 에피소드로 숨길 수 없는 사랑꾼의 면모를 뽐낸다.

또한 그는 인생의 명언이 무엇이냐는 MC 희철의 질문에, 첫 번째는 “아내의 프로필 사진이 바뀌면 빨리 귀가하자”라며, 술 마셨을 때 아내의 프사가 싸늘하게 바뀌면 얼른 집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두 번째는 “아내의 돌아오지 않는 어깨”로 귀가했는데 자는 줄 알았던 아내의 어깨가 돌처럼 굳어 움직이지 않는다면 가만히 자는 게 상책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녹화장을 온통 공감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밖에도 송승헌, 싸이, 비 등 파워인맥을 자랑하는 권상우가 녹화 중 즉석에서 절친한 지인에게 연락, 실제로 그의 연락을 받은 지인이 녹화장을 깜짝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깜짝 손님의 정체는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