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거기 위치가 어디죠?’ 조보아, 남보라 위한 깜짝 알바 자처

입력 2018-06-01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거기 위치가 어디죠?’ 조보아, 남보라 위한 깜짝 알바 자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MC 조보아가 ‘치열한 보라식당’을 위해 깜짝 지원군으로 등장한다.

조보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치열의 예상치 못한 부재로 홀로 식당을 이끌어야 남보라와 ‘장사 호흡’을 맞췄다. 일일 서빙을 자처한 조보아는 처음 해보는 장사임에도 능숙한 서빙 실력을 뽐내며 ‘백종원의 골목식당’ MC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를 지켜본 남보라는 “계속 같이 장사하면 안 되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밖에 조보아는 '치열한 보라식당'을 위해 일일 서빙 뿐만 아니라 특별 음료까지 준비했다. 뜻밖의 시식을 한 손님들은 폭발적 반응을 보였는데, 음료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방촌 신흥시장 ‘그랜드 오픈’날에는 지난 장사에 함께하지 못한 황치열과 남보라가 마지막 영업을 시작했다. 특히, 마지막 날인 만큼 남보라를 응원하기 위한 또 한 번의 특급 손님 배우 박진주, 김보미, 김민영이 방문했다. 이들은 영화 ‘써니’를 통해 호흡을 맞췄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깜짝 재회한 것이다.

과연 ‘써니’ 멤버들의 음식 평가를 어땠을지, 그리고 실수를 연발하던 황치열X남보라는 장사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그 마지막 모습은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