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현, 드라마 넘어 예능프로그램까지…

입력 2018-06-01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JTBC4 ‘미미샵’ 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눈길을 끌었던 신인 연기자 권혁현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영역을 확장했다.

권혁현이 최근 방송한 JTBC4 ‘미미샵’에서 ‘훈남’ 이미지를 앞세워 ‘미미샵’을 점령했다. 그는 기존 인턴이었던 모델 유리가 떠나고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했다.

권혁현은 시청자들에게 익숙치 않은 얼굴과 이름이지만 앞서 지난달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잘생긴 의경 역을 맡고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엔 연기를 넘어 예능프로그램에서도 강력한 ‘한방’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권혁현은 ‘신체 건장하고 준비된 일꾼’이라는 캐릭터로 등장해 ‘인턴의 정석’을 보여줬다.

다소 긴장한 듯 했지만 직원들에게 첫 인사부터 씩씩하게 건네고, 이내 산다라박의 안내에 따라 미미샵의 위치를 익히더니 완벽한 인턴으로 적응했다. 곧바로 설거지와 청소까지 ‘뚝딱’ 해치우며 오픈 전까지 차질 없이 준비했다.

‘싹싹한’ 인턴답게 적극적으로 행동할 뿐만 아니라 본업이 배우라는 점에서 보는 이들로 ‘훈남 인턴’ ‘인턴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더불어 적극적인 모습으로 호감을 산 권혁현은 ‘혁현 인턴’을 줄인 ‘혁턴’이라는 애칭까지 얻는데 성공했고, 새로운 인턴이 함께하는 첫 회의 자리에서 권혁현은 사전에 각 직원들에게 맞는 선물을 준비해오는 ‘센스’도 과시했다.

신소율에게는 오래 서 있는 일이 많아 발가락 교정기와 어깨 교정 밴드를, 치타에게는 홍삼 액기스를, 진경에게는 손목 보호대를 선물했다.

특히 산다라박에게는 “다라 누나”라 칭하며 인형 한 쌍을 선물했고, 평소 팬이라는 사실도 사심 없이 드러냈다.

한편 ‘미미샵’에 완벽하게 적응한 권혁현이 손님맞이에 나서며 본격적으로 활약하는 모습은 6월6일(수) 오후 8시30분에 공개된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