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사자’ 구자성 첫 스틸컷… 박해진과 특별한 브로맨스

입력 2018-06-04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자’ 구자성 첫 스틸컷… 박해진과 특별한 브로맨스

배우 구자성이 박해진과 특별한 ‘브로맨스’를 예고한다.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제작진은 4일 박해진과 구자성의 막강 호흡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했다.

‘사자’는 어머니의 의문사를 파헤치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은 얼굴의 인간을 하나 둘 만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판타지 로맨스 추리 드라마. 박해진 나나 곽시양 이기우 김창완 박근형 등이 출연을 확정해 현재 촬영이 한창이다.

구자성은 극 중 문명 문화재단 이사 강일훈(박해진)의 비서 김민기 역으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김민기(구자성)는 훤칠한 외모에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늘 일훈에게 혼이 나도 캔디처럼 꿋꿋하게 명랑 쾌활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인물. 일훈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민기는 일훈과 친형제 같은 ‘브로맨스’로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일훈과 닮은 듯 다른 캐릭터들과 부딪히며 일훈과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쫓는 조수 역할도 충실히 해낸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이런 민기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바닥에 앉아 해맑은 웃음을 보여주거나 손을 허리에 짚은 채 뭔가에 집중하는 표정은 다혈질이면서도 밝은 민기의 성품을 드러내고 있다. 박해진과의 호흡도 주목할 만하다. 이기적인 비율의 두 남자가 함께 있는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안구정화'를 선사하는 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관계자는 “구자성이 극중 캐릭터처럼 자신의 역할을 십분 해 내며 박해진과 함께 늘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로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