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박정민 “도끼 앞에서 하루 종일 랩…너무 창피했다”

입력 2018-06-04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변산’ 박정민 “도끼 앞에서 하루 종일 랩…너무 창피했다”

박정민이 랩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박정민은 4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변산’ 제작보고회에서 “도끼 더콰이엇 매드클라운 던밀스 앞에서 하루 종일 랩을 했다. 너무 창피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점심시간에 그 분들 근처에도 못 가겠더라. 그런데 감독님이 그 분들을 모아놓고 상석에서 밥을 드시더라. 그 분들이 감독님의 말을 되게 열심히 듣고 있었다”고 말했다. 박정민은 “감독님이 ‘정민이가 쇼미더머니에 참가하면 몇 등 정도 할 실력이냐’고 물었는데 도끼 씨가 굉장히 고민하면서 2차정도 갈 것이라고 했다더라. 너무 창피했다. 나는 그 자리에서 가장 먼 곳에 가서 밥을 먹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그런데 도끼 씨도 복도에서 대사 연습을 그렇게 하더라. 나도 랩을 하면서 이렇게 창피한데 저 분도 연기하면서 얼마나 창피했을까 싶더라. 하지만 연기가 굉장히 좋았다”고 덧붙였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동주’ ‘박열’을 잇는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 중 세 번째 이야기로 7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