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꿀잼 예열 완료…열정 폭발한 비하인드컷

입력 2018-06-06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프 온 마스’가 화끈한 팀워크로 ‘꿀잼’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측은 첫 방송을 사흘 앞둔 6일 보기만 해도 연기 꿀잼이 느껴지는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지수를 높였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두뇌파 형사 한태주가 육감파 형사 강동철(박성웅 분)과 만나 펼치는 ‘쌍팔년도 그놈들의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 차원 다른 장르물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개성 충만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복고 수사극’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쫄깃한 미스터리에 더해지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곳곳에 포진한 장르물 최적화 배우들의 연기 내공과 팀워크는 ‘라이프 온 마스’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공개된 사진은 뜨거운 열정과 웃음이 가득한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라이프 온 마스’만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키워드는 몸 사리지 않는 ‘열정’이다. 바닥에 기꺼이 내동댕이쳐지는 정경호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추격전 끝에 숨을 고르는 정경호와 이를 다독이는 오대환의 표정에서도 지친 기색을 찾을 수 없다. 온몸을 던지는 쌍팔년도 액션이 난무하는 가운데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동력은 복고 수사팀의 특급 시너지. 또 다른 사진 속 러닝셔츠와 팬티 바람의 배우들은 서로의 모습에 웃음이 터진다. 바닥에 넘어진 정경호 앞에서 귀엽게 브이를 그리는 박성웅의 반전 매력도 웃음을 자아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촬영에만 돌입하면 초진지 연기 열전이 펼쳐진다. 바닥에 주저앉아 의견을 교환하며 완벽을 기하는 정경호와 박성웅은 각각 두뇌파와 육감파 형사로 분해 사사건건 부딪치며 보여줄 극과 극 ‘으르렁’ 케미에 기대를 높인다. 촬영이 끝나면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는 박성웅과 똘망똘망한 눈빛을 빛내며 대본을 읽고 또 읽는 고아성까지 배우들의 열기는 초여름 더위보다 뜨겁다.

‘라이프 온 마스’ 제작진은 “장르물에 일가견 있는 연기 고수들이 모였으니 촬영 현장은 매 순간 연기 열전이 펼쳐진다. 치밀한 서사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배우들의 차진 케미가 차별화된 재미로 이어질 것이다. 이들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유쾌하고 신나는 복고수사에 쫄깃한 미스터리를 가미해 차별화된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는 ‘라이프 온 마스’는 오는 9일(토)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