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거미 “행사 때마다 특별한 부탁받아”…초토화

입력 2018-06-09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히든싱어5’ 거미 “행사 때마다 특별한 부탁받아”…초토화

JTBC ‘히든싱어 시즌5’ 거미가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히든싱어 시즌4’ 거미 편을 보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이어 거미는 ‘히든싱어 시즌4’에 출연한 후 각종 공연과 행사장에서 받았던 특별한 부탁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는 첫 방송에 앞서 10일 밤 10시 30분에 0회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지난 ‘히든싱어’의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무대 TOP10,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번 시즌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에 MC 전현무를 비롯해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고 전해진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거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거미는 자신의 무대 영상 속 완벽하게 모창을 하는 능력자들에게 “거미 떼다! 거미 떼!”라며 그들의 실력을 인정함과 동시에 반가움을 표시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모창 능력자들과 방송 이후 현재까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거미가 ‘히든싱어 시즌4’에 출연한 후 각종 공연과 행사장에서 받았던 특별한 요청을 공개해 다른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했다고 전해지다. 또한, 거미가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무대 TOP 10을 보면서 남다른 촉을 발휘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녀가 TOP 10을 얼마나 맞힐지 보는 이들의 관심을 증폭시킨다.

과거 자신의 무대를 본 거미의 남다른 소감은 무엇일지 그리고 그녀는 시청자의 마음을 얼마나 읽을 수 있을지 오는 10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 0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17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