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엠카운트다운’서 ‘Is Who’ 무대 첫 공개… 팔색조 매력

입력 2018-06-21 1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운트다운’ 슈퍼루키 민서가 신곡 'Is Who(이즈 후)' 무대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민서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전날 발표된 'Is Who' 라이브 무대를 첫 공개했다.

강렬한 블랙스완으로 변신한 민서는 중성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라이브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역동적인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컬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실력파 기대주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신곡의 핵심 포인트인 스캣 부분은 공개되자마자 화제가 되었는데, 음을 가지고 놀 듯 흥얼거리는 민서의 스캣은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을 보여줬다.
'Is Who'는 4부작으로 구성된 민서의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의 타이틀이자 세 번째 곡으로, 사랑에 대해 솔직하고 당돌한 민서의 모습을 그렸다.

다채로운 연주와 리드미컬한 민서의 보컬이 돋보이는 집시풍 노래로, 제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민서는 전날 음원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로 'Is Who'의 본격 활동을 알렸으며,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