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MV 티저 공개…새 여름 시즌송 예고

입력 2018-06-26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온펀치, MV 티저 공개…새 여름 시즌송 예고

그룹 네온펀치(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가 신곡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온펀치는 지난 25일 오후 6시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문라이트'의 뮤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의문의 열쇠를 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신곡 멜로디가 좀 더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중독성 있는 신나는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깜찍한 안무는 또 하나의 여름 시즌송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아울러 멤버들은 가창력 뿐만 아니라 화사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며 걸그룹 흥행요소를 모두 갖췄다는 평이다.

소속사 측은 "현재 멤버들은 마지막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네온펀치가 선보일 데뷔곡 무대와 다양한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네온펀치는 지난 해 10월 첫 번째 리얼리티인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시작으로,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과 '펀치투어'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온펀치는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데뷔 싱글 '문라이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