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철, ‘힘을 내요, 미스터리’ 캐스팅…차승원 방해꾼 역할

입력 2018-06-26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한철이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에 ‘덕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는 697만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유해진 주연 ‘럭키’의 이계벽 감독 차기작으로, 비쥬얼은 남신급이나 2% 부족한 ‘철수(차승원 분)’가 생애 처음 만난 딸 '샛별(엄채영 분)' 과 예상치 못한 여행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제작은 '올드보이', '아가씨', '뷰티 인사이드', '침묵', ‘독전’ 등을 만든 용필름이 맡았다.

조한철이 연기하는 ‘덕구’는 ‘철수’와 ‘샛별’의 여행길을 방해하는 캐릭터로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김혜옥, 안길강, 전혜빈 등과 호흡하며, 녹록지 않은 부녀의 여정을 더욱 힘들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조한철과 이계벽 감독은 영화 ‘럭키’를 통해 이미 완벽하게 합이 맞춘 상태. 현실감 있는 연기와 능수능란한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이며 확실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그가 이계벽 감독과 재회하는 휴먼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에서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는 차승원, 박해준, 전혜빈을 필두로 캐스팅을 최종 확정 짓고 6월 23일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