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28일) 단독콘서트 ‘IDEAL CUT’ 첫공

입력 2018-06-28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 오늘(28일) 단독콘서트 ‘IDEAL CUT’ 첫공

그룹 세븐틴이 오늘(28일)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 첫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를 개최, 오늘(28일) 오후 8시 첫 공연을 시작으로 7월 1일까지 총 4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앞서 세븐틴은 선예매와 일반 예매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추가 회차까지 오픈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은 만큼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 'IDEAL CUT'에 대중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번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는 콘서트명 'IDEAL CUT'에 걸맞게 다이아몬드의 이상적인 커팅과 같은 한층 더 완벽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 종합 편인 ‘IDEAL CUT – THE SCENE’을 시작으로 각 유닛 데이를 지정한 ‘IDEAL CUT – H cut’, ‘IDEAL CUT – V cut’, ‘IDEAL CUT – P cut’의 무대를 선사한다고 밝혀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세븐틴이 오늘(28일) 첫 선보일 공연은 종합 편인 ‘IDEAL CUT – THE SCENE’으로 색다른 각 유닛 컷들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각기 다른 유닛들의 특색을 담아낸 것은 물론 청량함, 카리스마, 유쾌함 등 다채로운 무대와 세븐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늘 공연에 이어 내일(29일)부터 7월 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각각의 빛나는 3개의 유닛 무대들은 세븐틴이 과연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퀄리티 높은 압도적인 무대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세븐틴은 오늘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을 진행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