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재팬] 日 매체 “사카구치 켄타로-타카하타 미츠키 ‘결혼 전제’ 열애” 보도

입력 2018-07-16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카구치 켄타로-타카하타 미츠키. ⓒGettyimages멀티비츠

[DA:재팬] 日 매체 “사카구치 켄타로-타카하타 미츠키 ‘결혼 전제’ 열애” 보도

일본 스타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6일 일본 매체 닛칸겐다이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의 교제 사실을 전하면서 “드라마 ‘아빠 언니’(2016)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의 열애는 해당 작품 종영 이후인 1년 반 전 처음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는 현재 같은 아파트의 다른 층에 살고 있다. 두 사람은 언론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서로의 집에 자유롭게 다니고 있다”면서 “사카구치 켄타로는 타카하타 미츠키를 정식으로 부모님 등 가족에게 ‘결혼으로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고도 전했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의 광고 계약금을 합치면 한화로 약 70억원에 달한다고. 열애설로 끝나지 않고 실제로 톱스타 커플이 탄생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1991년생인 사카구치 켄타로는 영화 ‘히로인 실격’ ‘내 이야기!!’ ‘너와 100번째 사랑’ 등에 출연한 일본 인기 스타. 일본에서 리메이크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그널’에 출연하기도 했다. 서강준을 닮은 훈훈한 외모와 매력으로 일본을 넘어 국내에도 팬덤이 형성돼 있다. 지난 2일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홍보차 3박4일 일정으로 내한해 한국 팬들을 만났다. 당시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당당한 여자가 좋다”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사카구치 켄타로와 동갑내기로 1991년생인 타카하타 미츠키는 영화 ‘식물도감’과 애니메이션 ‘낮잠공주: 모르는 나의 이야기’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