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러브 밤’ 컴백 성공적…완전체 활동 시동

입력 2018-10-11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미스나인, ‘러브 밤’ 컴백 성공적…완전체 활동 시동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10일 방송된 MBC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9인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의 첫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함과 동시에 같은 날 '쇼챔피언'에서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9인 9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프로미스나인은 단번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시 완전체로 뭉쳐 컴백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프로미스나인은 기존의 러블리함에 파워풀함을 더한 색다른 모습으로 인상을 남겼다.

새 타이틀곡 'LOVE BOMB'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설렘 및 두근거림을 톡톡 튀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제목과 같이 마치 폭탄을 터뜨리듯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전곡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이날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 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